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멜킨 어썸 미니 마사지건 내돈내산 사용 후기
    생활 정보/쇼핑 2022. 9. 4. 22:15
    반응형

    멜킨 어썸 미니 마사지건 내돈내산 후기

    아이쇼핑을 하다가 요새 유행하는 것같은 에어 스트레칭 매트가 눈에 들어왔다. 안마효과가 미미하다는 리뷰가 많고 가격도 꽤 부담돼서, 고민하다가 싼게 비지떡이라고 가볍게 쓸 마사지건이나 하나 사버렸다. 가격대는 3만원 전후로 생각하고 있었어서, 별 고민없이 아무거나 샀다.

     

     언빡씽

    마사지건 패키징

    요샌 정말 벌크제품이 아닌이상, 포장을 잘해주는 것 같다. 생각보다 박스에 깔끔하게 정리돼서 왔다.

     

    내용물

    마사지건이랑 부속품을 담아서 갖고다니라고 파우치도 같이 들어있다. 마사지건 앞 쪽에 꽂는 헤드는 4종류가 들어있다. 그리고 사용 설명서, C타입 케이블까지.

     

    멜킨 미니 마사지건

    예전에 써본 다른 마사지건보다, 조금 더 아담하다. '텐더 코랄'색상으로 구매했는데, 생각보다 색은 무광이 이쁘고 뽀송한 화장품 빛깔이 난다. 디자인은 마음에 든다. 마감도 딱히 눈에 띄는 곳 없이 깔끔한 편인 것 같다. 사실 크게 신경안쓰는 편이긴 하지만.

     

    사이즈 체감

    내가 손이 큰 편이긴 하지만, 제품명 그대로 '미니' 마사지건이라 생각보다 작아서 잡기 편한 것 같고, 무게도 계속 들고있기에 부담되지 않는 무게다. 손잡이 길이도 짧지않아서 손으로 다 쥘 수 있다.

     

    보호필름 제거 전

    화면 액정이 뭔가 불룩불룩한게 버튼 있는쪽이 평평하지가 않다. 뭐 성능엔 마사지랑은 관련없는 부분이니까 괜찮다. 아직 보호필름이 붙어있어서 더 눈에 띄어서 필름도 바로 떼버렸다.

     

    제거 후

    보호필름을 떼고 나니까 훨씬 보기좋다. 평생 쓸 것도 아니고 물건을 애지중지하며 쓰는 편은 아니다.

     

    뒷면 스펙

    배터리 용량은 2,000mAh라고 써있다. 다른 저가형 제품들보다 살짝 큰 용량이다. 제품 설명에는 1일 1회 1단계로 15분씩 사용 시, 약 2주 사용하다고 한다. 그냥 깔끔하게 몇 분 사용가능 써주면 안되려나. 위 계산대로면 완충 시 210분(3시간 30분) 사용 가능하다.

    충전

    처음 구매하면 배터리가 10% 뿐이라 충전 후 사용하라고 써있다. 좀 채워서 보내줄 줄 알았는데.

    그리고 이 제품의 거의 유일한 단점인 것같은데, 충전기를 안꽂으면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가 없다. 전원 버튼 한번 클릭에 잔량 표시기능 하나만 넣었어도 될텐데 왜 이렇게 설계를 한지 모르겠다. 충전기 꽂기가 정말 귀찮은 일인데, 마사지건한테 밥달라고 강요당하는 느낌이다.

     

     

     마사지건 사용 후 효과 체감

    허리랑 등이 아파서 쓰려고 산건데 독거노인이라, 혼자 낑낑대면서 등허리에 갖다대고 써봤다. 조금 결리는 느낌이 날 때 마다 썼는데 10분정도 씩 쓰고나면 통증은 좀 가라앉는 것 같기도 하고, 근육통에는 효과가 있는 것 같다. 그래도 안마의자를 썼을 때처럼 잠이 솔솔오고 개운한 느낌은 아니고, 누가 건성으로 대충 조물조물 안마해준 만큼 시원한 것 같다. 

    종아리나 허벅지, 팔부위 같은 곳이 뭉쳤을 때 사용하면 확실히 효과가 등이나 허리보다는 좋은 것 같다.

     

    생각보다 진동이 강해서, 10단계 전후로 사용해도 충분했다. 작은데 힘이 세긴 세다. 배터리도 생각보다 오래가서, 완충 후 꽤 많이 사용한 것 같은데 아직 쌩쌩하다. 이정도면 가성비가 정말 좋은 제품은 확실하다.

     

    3만원에 이정도 디자인, 마감, 성능이면 괜찮은 것 같다. 배터리 잔량을 충전할 때만 표시해 주는 것 빼고.

    반응형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